Site icon AutoDiary

쉐보레 고객센터,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쉐보레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2018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는 총 250개 국내 콜센터를 대상으로 100회 이상에 걸쳐 기본적인 수신 여건부터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처리 및 종료 등의 항목을 평가, 우수 콜센터를 발표했다.

쉐보레 고객 센터는 연결성 및 인사, 응대 신속성 분야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아, 작년보다 높은 점수로 영예를 안았다.

쉐보레 고객센터는 높은 수준의 고객 관리를 유지하기 위해 서비스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왔다. 콜센터 ARS에 업계 최초로 “Heart-to-Heart Ring Back Tone”(마음이음 연결음)을 적용해 2017 한국 컨택센터 콘테스트 “Best Process” 상을 수상한 한 바 있다.

또한, 고객에게 대리점과 AS 센터의 위치와 연락처, 차량별 가격표, 고객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SMS로 전송하는 서비스도 제공하며, 차량 사용법 영상 설명을 담은 쉐보레 ‘등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