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오늘(14일) 부터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늘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디지털 영상은 그랜드 C4 피카소의 매력을 6초의 짧은 스토리로 구성, 보는 이들의 호기심과 즐거움을 자극할 예정이다.
총 세편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확’, ‘더’, ‘쏙’ 등의 간결하면서 임팩트 있는 의성어를 사용해 그랜드 C4 피카소 만의 차별성을 재치있게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패밀리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랜드 C4 피카소의 확 트인 시야의 슬라이딩 선바이저, 가족 7명이 타도 넉넉한 넓은 내부 공간, 도심 주행과 주차에 용이한 콤팩트한 차체를 각각 표현했다.
한불모터스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시트로엥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영상을 개인 페이지에 공유하고 댓글 인증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주말 시승권 2명에 주유 상품권 5명, 그리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30명에게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1일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는 평일에는 도심 출퇴근이나 자녀 등하교 지원, 주말에는 가족단위로 나들이나 캠핑 등을 즐기는 국내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완벽하게 충족할 수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통해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