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시트로엥, 올리브콘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5월 2일부터 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쇼핑 컨벤션 ‘2018 올리브콘’에서 ‘라메종 시트로엥’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시트로엥의 새로운 전시장 CI이자 체험형 라이프스타일 컨셉트인 ‘라메종 시트로엥’을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끄는 시트로엥의 브랜드 정체성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는 동시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총 5일간 운영하는 브랜드 전시관에는 시트로엥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이 전시되며, 행운의 숫자 뽑기, SNS 공유 등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C4 칵투스 2박 3일 시승권, 고급 우산 등 사은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별도의 상담 공간도 마련해 영업사원들로부터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