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포르쉐 공식딜러 SSCL, 장애인 복지향상 감사패 수상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은 4월 20일(금) 보건복지부 인가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로부터 장애인 복지 향상에 대한 감사패를 수상했다. 금번 수상은 SSCL이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장애인 신체기능 향상 프로젝트 – “꿈의 엔진을 달다” 프로젝트의 공적을 바탕으로 수여되었다.

장애인 신체기능 향상 프로젝트 – “꿈의 엔진을 달다”는 SSCL이 서울특별시 및 서울특별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와 진행하고 있는 생활밀착형 장애인 지원 프로그램이다. SSCL은 본 프로젝트를 통해 장애인의 인지·사회적 능력 뿐만 아니라 신체적 기능을 회복하도록 도와주고, 나아가 꿈 성취를 위한 원동력을 얻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SSCL이 지난 2년간 지원한 후원금 2억 3천만원을 통해 총 85팀, 497명의 거주 장애인이 조립식 블록 작품 경연대회와 다양한 재활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등 재활노력에 함께한 바 있다.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황규인 회장은 “장애인들이 소외와 편견을 넘어 사회와 소통하고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야 하는 가운데, SSCL이 보여준 남다른 시각과 도움은 장애인들에게 큰 기쁨과 희망을 선물해 주었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과 장애인 복지발전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SCL 그레엠 헌터 사장은 “거주시설 장애인에게 신체기능향상을 위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책임감 있는 기업시민으로서 정부 및 기관과 함께 지속적인 지원을 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