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30일까지 QM3 시승 및 구매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QM3 스프링 포 맨’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QM3와 함께 즐기는 로맨틱한 봄 드라이빙을 제안한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QM3 스프링 포 맨’ 페이지에 마련된 설레는 봄날을 즐기는 드라이빙 꿀팁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서 차량 시승 및 구매 상담 신청을 하면 다양한 경품이 담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QM3 스프링 포 맨 이벤트에는 남녀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1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S9+를 증정하고, 3명에게는 티티카카 플라이트 미니벨로 자전거를, 10명에게는 CJ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추첨 결과는 5월 10일 르노삼성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하고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정지은 팀장은 “QM3 스프링 포 맨 이벤트는 사랑하는 가족 및 애인과의 즐거운 드라이빙을 계획하고 있는 남성 고객들에게 QM3만의 특별한 매력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설레는 봄을 더욱 합리적으로 즐기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