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울, 부천 등 주요지역 신규딜러모집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고객 접점 확대와 판매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신규 딜러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지역은 서울 방배 및 용산, 경기 부천, 충남 천안, 경남 진주 지역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번 신규 딜러 모집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충남 및 경남 지역의 고객들에게 강화된 서비스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딜러에 지원하고자 하는 사업자는 리테일러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비즈니스 경험 및 투자 역량을 겸비하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개발, 투자, 운영할 수 있어야 한다. 접수는 오는 21일까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에 지원서와 회사 소개 자료, 과거 3개년 재무 보고서 등의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처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jlrknd@jaguarlandrover.com)이다.

출범 10주년을 맞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올해 랜드로버 플래그십 SUV 뉴 레인지로버와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를 시작으로 재규어 고성능 컴팩트 SUV E-PACE, 최초의 럭셔리 고성능 전기차 I-PACE 등 다양한 신차 출시를 예고하며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신규 딜러 모집을 통해 네트워크를 확충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속 성장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