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3년 연속 소형 SUV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티볼리 브랜드의 핵심 매력을 알리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티볼리 브랜드의 핵심매력을 친구들에게 알리는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와 티볼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티볼리 시승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
‘티볼리 매력 알리기 이벤트’는 티볼리 브랜드의 6가지 핵심 매력포인트를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하고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친구 공유 순위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5만원, 3명) ▲영화관람권(각 4매, 7명)을 증정하고, 참가 고객 전원에게 편의점 기프티콘(1천원)을 제공한다.
티볼리 브랜드의 6가지 핵심 매력포인트(T.I.V.O.L.I)는 ▲Technology(5가지 ADAS: 첨단 운전자 보조 기술) ▲Infotainment(스마트미러링 패키지) ▲Voyage(동급 최대 적재공간) ▲Optimized price(월등한 가격 대비 상품성) ▲Look(1만800가지 다양한 모델 선택 가능) ▲I LOV IT(국내외 수상경력)으로, 디자인과 편의성은 물론 경쟁모델에서 찾아 볼 수 없는 다양한 조합으로 ‘나만의 티볼리’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티볼리 시승 이벤트’는 전국 200여개 쌍용자동차 전시장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스마트 시승 신청하기 메뉴를 통해 시승신청을 하거나 전시장에 방문해 티볼리 브랜드의 6가지 핵심 매력포인트가 담긴 현장응모권을 작성하고 구매상담을 진행함으로써 응모할 수 있다.
오는 4월 30일(월)까지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모션베드(1명) ▲빨래건조기(1명) ▲영화관람권(각 2매, 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티볼리 스프링노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추첨결과 발표는 5월 15일(화)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