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법인 고객을 초청하여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 22일 서울 가로수 길에 위치한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에 수입차 업체로는 최초로 법인 VIP 고객 및 센터장 등을 초청, 법인 판매 프로그램 소개와 더불어 향후 비전을 공유했다. 특히 법인 판매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대기업 및 렌터카 업계에 대한 진출 계획을 포함한 시장 확대 계획도 함께 발표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법인 고객의 비즈니스를 위한 완벽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제일주의를 실천하겠다는 브랜드의 의지와 시장 확대 계획을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법인 고객들은 3년 보증과 함께 고장 및 사고에 대비한 24시간 긴급출동서비스 패키지와 사고 관리 지원 프로그램을 활용해 고장이나 사고로 인한 상황부터 타이어 펑크, 키 분실 등 경미한 긴급 상황에 이르기까지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투명한 정액 비용으로 운영되는 서비스 플랜 등을 통해 안심하고 차량을 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법인 고객 대상 신차 출시 행사, 모터쇼, 골프 클래식, 전국 전시장 시승 행사 등 다양한 초청 행사를 진행하여 새로운 정보와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출시 예정인 신차를 통해 카쉐어링, 관공서, 법인, 렌터카 업체 및 대기업 임직원 판매 등 다양한 판매 채널 강화에 나선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법인 고객들을 위한 전문적인 인력을 갖춘 전국 10개의 법인판매전담센터를 운용, 지정된 전담 에이전트를 통한 법인 고객 맞춤 상담과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상담을 원하는 법인 고객은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기업 고객 대상 서비스는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탁월한 퍼포먼스와 고급스러움을 갖춘 재규어 랜드로버의 모델들은 기업의 가치를 더욱 빛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