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가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철학을 담은 ‘케어앤트러스트’ 서비스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배우 박근형씨를 주인공으로 한 ‘당신의 옆자리엔 누가 있나요’편의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박근형 씨 부부의 결혼식 장면부터 반세기의 세월에 걸쳐 인생의 동반자로서 고락을 함께해 온 부부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랑하는 배우자를 지키고 배려하는 박근형씨의 모습을 통해, 고객과 가족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벤츠만의 서비스 철학을 투영해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영상은 특수 영상촬영 기법인 에이지 리덕션 기법을 통해 배우 박근형씨의 30-40대 젊은 시절을 완벽히 재연하였을 뿐 아니라, 클래식 럭셔리 세단의 대명사인 S-클래스의 1974년식 1세대 모델 부터 지난 9월 출시된 최신의 6세대 부분변경 S-클래스 모델에 이르기 까지의 변천사도 함께 확인할 수 있는 재미 요소를 담고 있다.
배우 박근형씨는 50년이 넘는 활동 기간 동안 선보여 온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로서의 면모뿐 아니라 최근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에서 아내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다정다감한 면모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소유주이기도 한 박근형 씨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오랜 고객으로서 이번 서비스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여 아내와 함께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 영상은 캠페인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2월 18일부터 1월 17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한 가족, 친구, 연인과의 소중한 순간을 담은 영상과 사연을 업로드하면, 선발작을 후속 캠페인 광고 영상으로 제작하는 고객 응모 이벤트 ‘케어앤패밀리’도 함께 진행된다.
벤츠 코리아의 서비스 & 파츠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김지섭 부사장은 “실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소유주로서 자사의 고객 신뢰 서비스를 몸소 경험해 온 배우 박근형 씨가 함께하여 의미가 깊다”며 “늘 아내를 소중히 생각하고 배려하는 박근형 씨의 모습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철학과 잘 통하는데, 영상을 통해 이런 섬세한 감성까지도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