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미래 한국 산업계를 이끌어갈 젊은 인재들과 정재희 대표의 특별한 오찬 행사, ‘포드 넥스트 리더스 라운드테이블’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포드 넥스트 리더스 라운드테이블’은 한국의 인재들이 더 넒은 세계 무대로 나아가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마련된 리더십 프로그램이다. 공식 행사에서는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가 포드의 성장, 혁신, 기업 가치와 리더십의 철학을 공유하고 참석자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 혁신, 자동차 산업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오는 27일, 30일, 그리고 12월 7일 총 3차에 걸쳐 열리며, 60여 명의 미래 인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1차 및 2차 행사에는 학계와 산업계의 협력을 지향하는 대학생 커뮤니티 ‘LinkUs(링커스)’ 회원들과 경영∙경제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한국경제연구원 후원 ‘EIC(미래 엘리트 양성과정)’ 회원들이 참석한다.
3차 행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나만의 미래를 준비 중인 20-30세 젊은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세션이 진행된다.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참가자 모집 포스팅에 제시된 주제에 대한 댓글을 남긴 신청자 중 20명을 선정 및 행사에 초대할 예정이며, 모집 기간은 11월 28일까지이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부문 총괄 상무는 “자동차 기업을 넘어 환경, 문화, 사회공헌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포드자동차의 핵심 가치를 미래 사회를 이끌고 갈 차세대 인재들과 공유하고자 본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 자리가 더욱 가치있는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인 젊은 인재들에게 의미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