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는 신한카드와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 도입 등을 포함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진행된 제휴 협약식에는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이사, 신한카드 임영진 대표이사 및 양사의 관련 임원과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BMW 코리아와 신한카드는 이번 제휴 협약을 통해 BMW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프리미엄 혜택과 서비스를 탑재한 제휴 멤버십 카드를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체계를 구축하고, 양사를 대표하는 비영리 기관인 신한카드 아름인과 BMW코리아 미래재단의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신한카드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금융 서비스 제휴에도 첫 발을 디뎠다는 점이 의미있다. 앞으로도 BMW 고객만 누릴 수 있는 새롭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