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나흘 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코엑스 엑스골프 쇼’ 에서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1.6’ 차량을 전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코엑스 엑스골프쇼는 골프 브랜드의 골프 용품과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있는 판매전부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골프 관련 이벤트가 마련된 행사이다.
한불모터스는 골프와 레저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유니크한 디자인, 뛰어난 공간 활용성으로 수입차 대표 패밀리카로 자리매김한 그랜드 C4 피카소 모델의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전시존을 마련 했다.
전시 모델은 그랜드 C4 피카소 1.6 모델이며, 코엑스 1층 B홀 골프 박물관 부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방문 고객들은 유려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그랜드 C4 피카소 1.6 모델을 자유롭게 관람 할 수 있으며, 영업사원들의 친절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수입차 유일의 7인승 디젤 MPV 그랜드 C4 피카소는 3열 시트를 접을 시 4개의 골프백을 실을 수 있는 여유로운 적재 공간, 개별 조절이 가능한 시트, 14.2 km/ℓ의 높은 연료 효율성 등의 강점을 갖춰 골프, 레저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패밀리카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