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렉서스, 태양 솔로 콘서트 공식 후원사로 참가

렉서스 코리아는 8월 26일(토), 27일(일) 양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되는 ‘태양 2017 월드투어 화이트 나이트 인 서울’의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태양은 오는 16일 정규 앨범 ‘화이트 나이트’를 발표하며 서울을 시작으로 전세계 19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렉서스 코리아는 서울 콘서트의 공식 스폰서로 참가, 콘서트 현장에서 렉서스의 플래그쉽 쿠페 ‘NEW LC’를 특별 전시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8월 16일까지 렉서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콘서트 티켓(2인/1인2매)과 태양의 정규앨범 및 사인(10명)이 걸린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렉서스 코리아는 지난 2017 서울 모터쇼에서 렉서스의 플래그쉽 쿠페 ‘NEW LC’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가수 태양을 홍보대사로 위촉하였으며, 태양이 ‘NEW LC’에서 영감을 얻어 본인이 직접 작사 한 렉서스 브랜드 송 ‘SO GOOD’을 공개한 바 있다.

렉서스 관계자는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하고 있는 태양과, 렉서스의 플래그쉽 쿠페 ‘NEW LC’의 이미지가 잘 부합하여,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스타일리쉬’한 태양과 매혹적이고 독창적인 ‘NEW LC’의 시너지를 많은분들이 느껴보셨으면 한다. 앞으로도 렉서스는 ‘놀라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