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81%ac%ea%b8%b0%eb%b3%80%ed%99%98_%ec%82%ac%ec%a7%84%ec%9e%90%eb%a3%8c_%eb%b3%bc%eb%b3%b4%ec%9e%90%eb%8f%99%ec%b0%a8-%ec%b0%bd%eb%a6%bd-90%ec%a3%bc%eb%85%84-%ea%b8%b0%eb%85%90-%ea%b3%a0%ea%b0%9d

볼보가 지난 15일부터 1박 2일간,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볼보 90주년 기념 고객 초청행사 ‘볼보솜마르하우스’를 성황리에마쳤다고  18일 밝혔다.

‘볼보 솜마르 하우스’는 볼보자동차가 자사의 고객과 함께 볼보창립 90주년과 플래그십모델인 90라인업의 완성을 자축하기위해 기획됐다.  ‘솜마르’는 스웨덴어로 여름을 뜻하는 말로 여름휴가철을 맞아 플래그십 모델인  90라인업(올뉴 XC90, 더뉴 S90, 더뉴크로스컨트리) 고객 400여명을 초청해 가족과 함께 즐길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볼보자동차의 올뉴 XC90, 더뉴 S90, 더뉴크로스컨트리차량으로 강원도일대를 시승하거나, 속초바다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체험, 스파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 이용 등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여유로운 자유시간을 즐겼다. 이와함께  저녁만찬과 경품이벤트, 초대가수 김태우의 공연, 루프탑 애프터 파티, 아침 요가 프로그램, 캐리커쳐 이벤트, 기념포토 존 사진촬영,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할인판매 등 볼보 자동차가마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체험했다.

볼보 자동차 코리아 세일즈 마케팅총괄 이만식 상무는 “삶의 여유를 갖고 자연을 경험하는 것을 중시하는 스웨덴의 문화처럼 볼보 자동차 고객들이 속초의 자연과 함께 볼보의 ‘스웨디시 럭셔리’의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며 고객만족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ed%81%ac%ea%b8%b0%eb%b3%80%ed%99%98_%ec%82%ac%ec%a7%84%ec%9e%90%eb%a3%8c_%eb%b3%bc%eb%b3%b4%ec%9e%90%eb%8f%99%ec%b0%a8-%ec%b0%bd%eb%a6%bd-90%ec%a3%bc%eb%85%84-%ea%b8%b0%eb%85%90-%ea%b3%a0%ea%b0%9d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