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81%ac%ea%b8%b0%eb%b3%80%ed%99%98_20170703_%ea%b7%b8%eb%a6%b0%ec%b9%b4-%ec%9b%94%ed%8a%b8%eb%94%94%ec%a6%88%eb%8b%88%ec%99%80-%ec%a0%9c%ed%9c%b4%eb%a1%9c-%ec%b9%b43-%ec%83%88%eb%a1%9c

그린카는 월트디즈니와 제휴해 디즈니•픽사의 슈퍼시리즈 신작 ‘카(Car)3: 새로운 도전’ 국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미 전 세계 22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카(Car)3’는 7월 13일 국내에 개봉할 예정이다. 그린카는 국내 개봉을 앞두고 7월 3일부터 한달 간 ‘카(Car)3’의 인기 캐릭터인 맥퀸, 스톰, 크루즈로 꾸며진 캐릭터 랩핑카를 운영한다. 그린카에서 캐릭터 랩핑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70%의 대여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카3’ 캐릭터 랩핑카는 한달 동안 서울 곳곳을 누비며 영화를 홍보하게 된다.

그린카는 7월 한달 간 평일(월~금) 5시간 이상 대여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카(Car)3’ 무료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린카 모바일 앱(App) 혹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쿠폰을 받은 후 그린카를 5시간 이상 이용하면 문자메세지(LMS)로 영화 예매권 2매를 받을 수 있다. 단, 이번 이벤트는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영화 ‘카(Car)3’ 무료 예매권은 선착순 제공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그린카는 그동안 여러 기업과 제휴를 맺고 캐릭터 및 상품 이미지 등이 반영된 다양한 랩핑카를 선보여 왔다. 그린카의 랩핑카는 카셰어링 이용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휴사에게는 홍보 효과를 제공하는 공유경제의 상생 모델로 평가를 받고 있다. 랩핑카 제휴 신청은 그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그린카 김좌일 대표이사는 “그린카의 랩핑카는 대표적인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인 카셰어링 서비스를 활용한 마케팅 홍보 수단으로, 그 효과를 인정받아 이번 월트디즈니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며 “그린카는 앞으로도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제휴사뿐만 아니라 고객에게도 함께 혜택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