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b0%b8%ea%b3%a0%ec%82%ac%ec%a7%84-%ed%8f%ad%ec%8a%a4%eb%b0%94%ea%b2%90-%ea%b3%b5%ec%8b%9d%eb%94%9c%eb%9f%ac-%ec%9c%a0%ec%b9%b4%eb%a1%9c%ec%98%a4%ed%86%a0%eb%aa%a8%eb%b9%8c-%ec%84%9c%eb%b9%84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 오토모빌은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고객센터를 개소하고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유카로 오토모빌 서비스센터로 인입되는 전화문의 중 위케어 캠페인과 리콜 관련 문의는 이번에 개소한 고객센터의 전문 전화상담원을 통해 신속한 응대 및 안내가 가능하다.

특히 기존에는 정비 상담 및 예약은 서비스센터 어드바이저에게 연결되도록 진행하였으나 새롭게 오픈되는 고객센터에서는 전문상담원이 정비 상담 및 예약까지 도울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유카로 오토모빌은 고객센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폭스바겐@유카로 어드바이저 앱’을 통해 정비예약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부산 F1963에서 전시중인 피카소, 그리고 열정 전 티켓 외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카로 오토모빌 한효종 대표는 “그동안 폭스바겐을 믿고 기다려 준 고객들에게 더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센터를 자체적으로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