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14일과 15일 양일간 충남 천안 재능교육연수원에서 서비스센터 직원들의 정비 기술력 향상을 위한 캐딜락 테크니션 스킬 컨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0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캐딜락 테크니션 스킬 컨테스트는 캐딜락 서비스센터의 숙련된 정비 인력들이 한 자리에 모여 캐딜락 차량에 대한 이해도와 정비 능력을 겨루는 자리로 정비 기술력 향상과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캐딜락 테크니션 스킬 컨테스트에는 전국 캐딜락 공식 서비스센터의 정비사원 약 20명이 참가하며 캐딜락 핵심 기술관련 필기시험과 주어진 과제를 직접 해결하는 실기시험을 거쳐 선발된 우수 직원에게는 포상금이 수여된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첨단 기술이 집약된 캐딜락 차량들을 일선에서 직접 관리하는 정비사원들은 브랜드의 핵심”이라며 “고객 만족을 보장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