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공식딜러 선인자동차, 고객 초청 골프대회
포드의 공식딜러인 선인자동차가 지난 10일 경산지역 명문 골프클럽인 경산 인터불고CC에서 자사 출고 고객을 초청해 2017 선인자동차 경상권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최초로 개최된 이 대회는 그동안 수도권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해 온 링컨 인비테이셔널 고객 초청 골프대회와 별도로 2002년, 2005년에 각각 오픈한 부산지점과 대구지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하게 되었으며 21년 전통의 포드 링컨 최대딜러인 선인자동차만의 차별화되고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총 80명의 고객이 참가해 화창한 날씨 속에 진행된 본 대회에는 우승, 준우승 외 다양한 수상항목과 함께 고급 골프용품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또한 대회가 진행되는 클럽하우스에서는 링컨의 올 뉴 컨티넨탈과 MKZ가 전시되어 고객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이번 대회를 주최한 선인자동차 장인우 대표는 “올해 처음 진행한 경상권 고객 초청 골프대회는 경상권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며 “이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만큼 본 행사가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latest video
news via inbox
Nulla turp dis cursus. Integer liberos euismod pretium faucibu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