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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이 지난달 30일 2017 서울모터쇼를 통해 사전 계약에 돌입한 SUV 에스컬레이드의 사전계약이 10일 만에 50대를 넘어 초도 선적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에스컬레이드는 캐딜락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함축한 풀 사이즈 SUV로 전 세계 유명 인사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대표 모델이며, 국내에서는 지난 2006년 3세대 모델을 선보이며 국내 팬들에게 관심을 받은 바 있다.

4세대 에스컬레이드는 세련된 외관 스타일은 물론 캐딜락이 자랑하는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완성한 인테리어와 디자인, 파워 트레인 및 연료 효율성까지 업그레이드돼 국내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에스컬레이드는 압도적인 존재감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을 이끌어냈다”며 “에스컬레이드의 초도 물량 완판은 국내 대형 SUV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