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인 블루핸즈가 10주년을 맞아 고객 무상 차량 점검을 비롯해 특정 부품 수리비 할인 등 블루핸즈 10주년 고객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차 블루핸즈는 고객에게 차량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차의 공식 정비 브랜드로 현재 전국 약 1,400개의 가맹점을 갖춘 국내 최대 서비스 네트워크다.
서비스 개시 10주년을 맞은 블루핸즈는 이번 고객 감사 캠페인을 통해 4월, 6월, 9월, 12월 등 4개월 동안 계절에 맞춘 10개의 주요항목을 무상점검해주고 계절변화에 따라 수요가 집중되는 주요 부품의 가격과 공임비를 20%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5월 31일까지 블루핸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블루핸즈에서 무상점검을 받은 이력이 있는 고객을 추첨해 ▲500만원 상당의 가구 상품권 (1명)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2명) ▲100만원 주유 상품권 (3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