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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 세일즈 서비스는 자사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 모터스가 울산 서비스 센터를 확장 이전하여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로 확장 이전한 포드·링컨 울산 서비스센터는 지상 1층 연면적 231m²의 규모로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1일 최대 3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해졌다. 또한, 편안한 상담을 제공할 수 있는 상담실, 고객 라운지 등이 설치되어 내방 고객에 대한 서비스 품질을 강화했다. 특히, 포드의 엄격하고 수준 높은 기술교육을 모두 이수한 5명의 전문 기술자들이 보다 체계적이고 정확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창립 5주년을 맞이한 프리미어 모터스는 포드·링컨 브랜드의 질적 양적 성장을 위해 큰 역할을 담당해왔다”며 “이번 울산 서비스센터 시설 투자는 고객의 성원에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한 프리미어 모터스의 노력”이라고 전했다.

프리미어 모터스는 울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기념으로 4월 한 달 동안 무상점검, 오일교환 15%할인, 일반수리 공임·부품 15%할인, 타이어 10%할인 등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