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는 글로벌 엔지니어 양성 프로그램 ‘2017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에 한국인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2014년부터 실시된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는 재능과 실력을 겸비한 전 세계 엔지니어를 발굴하여 교육과 실무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인피니티만의 인재양성프로그램이다.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오는 5월 19일까지 인피니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름, 학교, 엔지니어링 관심분야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학생(학사 및 석사과정)에 한하며 유창한 영어실력이 요구되며 해외체류에 결격사유가 없어야한다.
지원정보와 화상 인터뷰 등을 바탕으로 한국이 포함된 아시아&오세아니아 ,캐나다, 아랍에미레이트, 미국, 유럽, 중국 등 총 7개 지역에서 10명의 후보자가 선정된다. 이후 각 지역에서 개최되는 결선을 통해 최종 7인이 선정된다.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결선은 9월 12일, 13일 양일간 홍콩에서 진행된다.
오는 10월 발표되는 7인의 당선자들은 1년간 인피니티와 F1엔지니어링 분야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갖게 된다. 영국에 위치한 인피니티 유럽 기술센터와 르노 스포츠 포뮬러 원 팀에서 1년간 근무하게 된다. 특히 르노 스포츠 포뮬러 원 팀과 파트너십 강화로 인피니티의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기슬을 F1현장에서 경험하고 배울 수 있다.
이외에도 근무기간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세계 최고의 엔지니어들과 함께하는 체계적인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은 물론, 영국 왕복 항공권과 숙소, 인피니티의 프리미엄 차량이 제공된다. 또한 정규직원과 동일한 급여 및 고용조건이 적용된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올해도 잠재력을 갖춘 한국의 예비 엔지니어들에게 인피니티 최신의 F1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의 재능있는 학생들이 인피니티와 함께 자동차산업을 이끌어 갈 글로벌 인재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