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b7%b8%eb%a6%b0%ec%b9%b4-%ec%b9%b4%ec%85%b0%ec%96%b4%eb%a7%81-%ed%95%9c%ea%b5%ad%ec%82%b0%ec%97%85%ec%9d%98-%eb%b8%8c%eb%9e%9c%eb%93%9c%ed%8c%8c%ec%9b%8ck-bpi-3%eb%85%84-%ec%97%b0%ec%86%8d-1

그린카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에서 주관한 2017년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의 카 셰어링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19회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측정한 지표로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고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해 지수화한 것이다.

평가 기준은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이며, 1만명이 넘는 조사 대상자들이 일대일 개별먼접을 통해 브랜드 및 이미지 신뢰도 등에 대해 평가 부문별 우수 브랜드가 선정된다.

그린카는 2015년, 2016년에 이어 국내 카셰어링 업체 중 영향력있는 브랜드로 인정받아 3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안았다.

그린카 김좌일 대표는 “그린카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카셰어링 부문 3년 연속 수상을 통해 대한민국 카셰어링 브랜드로 인정받아 감사한 마음이다”며 “끊임없는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한 고객들에게 스마트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린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