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2017 포르쉐 리프레시 캠페인 실시

kor17_0009_fine

포르쉐 코리아는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2017 포르쉐 리프레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포르쉐 리프레시 캠페인은 보증기간이 지난 포르쉐 모델의 성능, 내구성, 안전성 등을 향상시켜 차량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2017 포르쉐 리프레시 캠페인은 2013년 2월 13일 이전 최초 등록된 모든 포르쉐 모델을 대상으로 오는 3월 13일까지 전국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포르쉐 첨단장비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테스트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엔진,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과 워셔액 등 모든 작동유의 상태와 교환여부는 물론 누유진단도 제공된다.

이 밖에 타이어와 브레이크 계통 부품의 마모, 손상 등 안전 운전 운행에 필수적인 항목들도 점검 받는다. 또한, 포르쉐 순정 부품 구입 시 15%의 할인과 10%의 공임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가 포함된 포르쉐 보증수리 연장 프로그램도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소낙스 차량 관리제품을 증정한다.

포르쉐 코리아 관계자는 “최상의 차량 상태 유지는 안전과 직결되는 필수 조건이다”며 “포르쉐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