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한국닛산, 해빙기 사고수리 지원 캠페인 실시

%ec%82%ac%ec%a7%84%ec%9e%90%eb%a3%8c-%eb%8b%9b%ec%82%b0-%ed%95%b4%eb%b9%99%ea%b8%b0-%ec%82%ac%ea%b3%a0%ec%88%98%eb%a6%ac-%ec%a7%80%ec%9b%90-%ec%ba%a0%ed%8e%98%ec%9d%b8-%ec%8b%a4

한국닛산은 해빙기를 맞아 1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닛산 고객을 대상으로 판금 도장이 가능한 전국 5개 공식 서비스 센터 (일산, 성수, 분당, 서대구, 부산)에서 사고수리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올 겨울 한파로 인한 차량 사고로 불편을 겪은 고객들의 자차 수리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해당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연식과 모델 상관없이 사고수리 지원 캠페인을 이용할 수 있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차량 무상견인은 물론 (운행 불가상태 차량), 수리 시 발생하는 보험사 자기 부담금(면책금)의 50%(최대 25만원), 차량 입고 후 택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귀가할 경우 해당비용을 영수증을 지참하면 최대 3만원까지 지원해준다.

기존에 사고로 차량이 손상되었으나 수리를 미뤘던 고객들도 본 캠페인을 이용할 수 있다.

한국닛산 허성중 사장은 “닛산은 지난 달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약 100%의 놀라운 성장을 기록했다”며 “향후 고객 만족도 극대화 위해 고품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양적 성장뿐만 아니라 질적 성장까지 도모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