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쉐보레, 올 뉴 크루즈 고객 사로잡기 행사

%ec%89%90%eb%b3%b4%eb%a0%88-%ec%98%ac-%eb%89%b4-%ed%81%ac%eb%a3%a8%ec%a6%88-%ec%a0%9c%ed%92%88-%ec%9d%b4%eb%af%b8%ec%a7%80-3

쉐보레가 올 뉴 크루즈의 이 달 본격 판매에 앞서 대대적인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쉐보레는 2월 한 달간, 올 뉴 크루즈 에브리데이 이벤트를 시행하여 올 뉴 크루즈 계약고객 중 매일 한 명을 추첨하여 선정된 고객이 이달 내 차량 출고 시 125만원 상당의 맥북을 증정한다.

쉐보레는 국내 시장 도입 7주년을 맞아 올 뉴 크루즈 고객이 콤보 할부 이용 시 최대 50만원을 할인해주며 입학, 졸업, 입사, 이사 등 새 출발 고객에게는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5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임신 및 출산 가정을 대상으로 러브 베이비 이벤트를 시행하여 출산 예정 증명서를 제출하면 48만원 상당의 유아용품 패키지를 제공한다. 2월에 올 뉴 크루즈를 계약하고 정부의 노후 경유차 폐차 지원혜택을 포함하면 최대 254만원의 할인하면 최대 254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