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포르쉐, 카이엔S 플래티넘 에디션 출시

p17_0250_a5_rgb

포르쉐가 카이엔 S 플래티넘을 2일 출시했다.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은 더욱 고급스럽고 스포티해진 외관에 안정성과 편의성까지 모두 갖춘 스페셜 에디션이다. 특히 세단 플래티넘 21인치 스포츠 에디션 휠과 카이엔 GTS에 사용되는 알칸타라 소재의 8방향 스포츠 가죽시트를 포함해 다양한 편의사양들이 적용되었다.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은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외관을 자랑한다. 스포티하게 마감된 하이 글로스 블랙컬러, 뒷좌석 프라이버시 글래스, 차량 바디컬러를 적용해 확장된 휠 아치 등으로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만의 외관 패키지를 완성했다. 차량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제트블랙, 마호가니, 퍼푸라이트, 카라라 화이트, 로디움 실버 등 총 5가지의 메탈릭 컬러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운전 거리와 지역에 상관없이 운전자의 편의를 극대화함과 동시에 차량의 스포티함을 강조하는 기능들도 탑재되었다.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이 적용된 바이 제논 헤드라이트와 파워스티어링 플러스. 차량 전후방에 파크 어시스트가 장착되었으며 조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내·외부 미러는 후방 차량의 라이트로부터 발생 가능한 눈부심을 방지한다.

차량 탑승 시 도어 엔트리 가드에 선명하게 각인되는 플래티넘 에디션과 레터링은 스페셜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강조하며 대시보드에 위치한 아날로그 시계 역시 플래티넘 에디션의 기본 사양으로 포함된다.

이 밖에도 플래티넘 에디션은 PCM, 커넥트 플러스, BOSE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등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췄다.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은 3.6리터 6기통 바이터보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20마력, 최대토크 56.1kg.m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가격은 1억2,410만원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