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볼보코리아, 네트워크 본격 강화

%ec%82%ac%ec%a7%84%ec%9e%90%eb%a3%8c_%eb%b3%bc%eb%b3%b4%ec%9e%90%eb%8f%99%ec%b0%a8-%ec%a0%84%ec%8b%9c%ec%9e%a5-%ec%99%b8%ea%b4%80

볼보가 국내 시장의 성장에 맞춰 공격적인 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

볼보코리아는 2016년 수입차 시장 마이너스 성장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22.8%추가 성장하는 등 최근 3년 동안 업계 평균을 크게 웃도는 고공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에 발맞춰 볼보 코리아는 공격적으로 국내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고객 만족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1분기 내에 볼보코리아는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4곳을 서울 송파, 충남 천안, 부산 광안리, 경기도 안양에 오픈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울산과 경기도 판교에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올 한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각각 6곳을 신규로 운영하게 되고, 볼보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전국에 총 22개의 공식 전시장과 2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된다.

이와 함께 서울 서초, 경기도 분당, 광주광역시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올해 안에 확장 이전할 계획이다.

신규 오픈 및 확장 이전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모두 볼보자동차만의 스칸디나비안 감성 콘셉트인 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를 적용할 예정이다.

럭셔리한 명품관 느낌이 나는 외관은 다채로운 조명을 사용해 스웨덴 오로라를 연상시킨다. 따뜻한 느낌의 원목소재와 브라운 계열의 가죽을 사용하고 따뜻한 조명을 사용한 실내 디자인은 북유럽의 안락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된다.

볼보코리아 이윤모 사장은 “볼보자동차는 스웨디시 럭셔리를 대표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올해는 볼보코리아가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고객과 만나는 접점을 확충하는데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