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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2017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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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는 고객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 목표 달성을 위해 2017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부문별로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쌍용자동차 서울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 법인 정비소 사업부문 2017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에는 쌍용차 국내영업본부장 송영한 전무를 비롯한 서비스 담당 임직원들과 전국 법인 정비사업소 대표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2016년 실적 및 고객 만족도 결과 리뷰, 2016년 우수 사업장 포상, 2017년 서비스부문 사업계획 발표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2017년 고객 만족도 목표 달성을 위해 결의문을 낭독하고 목표 달성 보드에 서명하는 등 2017년 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쌍용차는 올해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 ▲서비스 인프라 강화 ▲서비스 매출목표 달성 ▲신차품질 초기 안정화 ▲정비기술력 향상 등을 추진하기로 했으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역량 강화 등 부문별로 상세방안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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