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가 국내 프리우스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토요타는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프리우스를 구입 후 3년 이상 운행하고 있는 프리우스 고객 500명 및 동반 1인 포함한 1,000명의 프리우스 피플을 최근 개봉된 화제작 라라랜드를 관람하는 스마트 하이브리드 피플 데이에 초청한다고 26일 밝혔다.
라라랜드는 재즈피아니스트 세바스찬과 배우 지망생 미아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지컬 영화다.
스마트 피플 하이브리드 데이는 오는 29일 저녁 7시 30분부터 전국 9개 개봉관에서 일제히 시작된다. 상영에 앞서 토요타 전국딜러에서 준비한 감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입장시 간단한 음료와 간식도 제공된다.
한국 토요타 관계자는 “지구환경에 대한 선진적인 안목으로 하이브리드의 대명사 프리우스를 구매하여 친 환경 에코드라이빙을 지속 실천하고 있는 국내 프리우스 피플에 대한 존경심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