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는 향후 1년간 BMW/MINI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들을 초청해 ‘딜리버리 서비스 데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행사는 고객에게 올바른 차량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차량자가 진단법과 외부수리의 위험성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BMW/MINI공식서비스센터의 높은 기술력, 우수한 진단장비, 특수공구 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딜리버리 서비스 데이’는 첫 시작으로 26일 바바리안 모터스 일산센터에서 고객50명을 초청했다. 향후 1년간 8개의 공식 딜러사의 서비스센터에서 총 1,000여명의 고객들을 초청해 개최할 예정이다.
BMW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는 그동안 고객들과 소통을 위해 고객 서비스 평가단, 인보이스 핫라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BMW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