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메르세데스 카드 젠틀맨스 나이트 아웃 ’ 개최

%ec%82%ac%ec%a7%843-%eb%a9%94%eb%a5%b4%ec%84%b8%eb%8d%b0%ec%8a%a4-%eb%b2%a4%ec%b8%a0%eb%a9%94%eb%a5%b4%ec%84%b8%eb%8d%b0%ec%8a%a4%ec%b9%b4%eb%93%9c-%ec%a0%a0%ed%8b%80%eb%a7%a8%ec%8a%a4-%eb%82%98

 

벤츠코리아가 지난 15일 저녁에 서울 강남구 청담동 휴고 보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자사 AMG고객 18명을 초청하여 메르세데스 카드 젠틀맨스 나이트 아웃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 AMG 고객중 자신만의 트렌디하고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남성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 AMG만의 독창적인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휴고보스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휴고보스의 다양한 룩을 통해 FW 패션트렌드 토크, 포멀수트와 아우터 및 캐주얼 스타일링 등을 제공하였으며 스타일링 법을 경험할 수 잇어 참가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는 벤츠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가 직접 참가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으며 위스키 클래스와 스타일링 클래스 등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라이프 스타일행사로 개최되었다.

이와 함께 행사장 앞에는 메르세데스 AMG C63S 쿠페 에디션1이 전시되어 고객들을 맞이했다.

벤츠코리아는 메르세데스카드를 통해 자사고객들에게 벤츠가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을 도로에서 뿐만이 아니라 생활속 어디서나 누릴 수 있도록 벤츠품격에 맞는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벤츠고객의 품격에 맞는 다양한 제휴사 확대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