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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말리부, 올해 내수 판매 3만대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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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가 중형세단 말리부의 올해 내수시장 누적판매 3만대 돌파를 기념하는 행사를 갖고 다시 한 번 국내 중형차 시장 공략에 나섰다.

16일 쉐보레 부평 대리점에서 개최된 말리부 고객 인도행사에는 데일 설리번 한국지엠·영업·서비스 마케팅 부문 부사장 등 영업 마케팅 담당 임직원들이 참가해 올해 3만번째 말리부 주인공이 된 고객을 초청, 차량과 선물을 전달했다.

한국지엠의 중형차 내수판매 3만대 돌파는 과거 지엠대우 시절인 2006년 중형차 판매 3만1,895대 기록이후 10년만이다.

가솔린 터보 라인업을 갖춘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지난 6월 본격 출고 개시 이후 가솔린 중형차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올해 9월까지 국내 중형차 시장 가솔린 모델의 점유율은 60.1%로 디젤차량에 대한 선호도가 퇴색하며 더 확대될 전망이다.

올 뉴 말리부는 트렌드로 자리잡은 경량화 차체에 효율성을 극대화 한 1.5리터 가솔린 직분사 터보엔진,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2.0리터 가솔린 직분사 터보엔진을 적용했다.

설리번 부사장은 “말리부를 향한 고객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더욱 완전한 품질과 개선된 상품성을 갖춰 고객에게 보답하는 다양한 기회들을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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