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의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도심형 SUV C4칵투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주말 시승 이벤트는 지난 달 부터 실시한 C4 칵투스 원데이 시승 이벤트에 이어 고객들이 간편하게 C4 칵투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추가 마련됐다. 시트로엥은 시승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C4 칵투스의 디자인, 감성, 실용성등 다양한 장점을 적극 전달할 계획이다.
시승 이벤트는 12일(토)부터 11월 매주 주말 시트로엥 전국 12개 매장에서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차량에 대한 설명과 이용 안내등을 전달받은 뒤 각 전시장에서 마련한 시승코스에서 C4 각투스를 경험할 수 있다.
행사 참가고객에게는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48시간 이용권(2008, C4 칵투스 이용. 1천만원 한도 보험가입조건/전시장별 선착순 증정)과 함께 우산,키링등 시트로엥 기프트세트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가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아이더 캠핑용 매트, 시트로엥 레저용 무릎담요가 제공된다.
시트로엥은 이번 주말 시승이벤트와 더불어 1박2일동안 C4 칵투스를 경험할 수 있는 C4칵투스 원데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원데이 시승 이벤트는 이번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시승신청은 시트로엥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하면된다.
이상진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