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방송인으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이탈리아 남자 알베르토 몬디가 피아트 브랜드의 영업사원 ‘알차장’으로 돌아왔다. 영업사원 ‘알차장’으로 더 잘 알려진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는 피아트 세일즈 차장으로서 카카오톡 1대1 상담에서 바이럴 영상까지 전방위 홍보 활동을 펼친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 대표 파블로 로쏘)는 피아트 500X에 대한 문의 및 구매 상담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카카오톡 ‘알차장 1대1 상담’을 오는 10월 31일(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카카오톡에서 ‘알차장’을 친구추가 하면 즉시 알차장과 1대1 대화가 가능해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간편하게 500X에 대한 구매 정보부터 시승 상담까지 받을 수 있게 됐다.
특히, ‘알차장 1대1 상담’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8월 31일(수)까지 카카오톡에서 ‘알차장’을 친구추가 하면 추첨을 통해 엘본더테이블 2인 디너코스(1명), 이탈리(Eataly) 프리미엄 식료품, 피아트 레플리카, 모바일 커피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FCA 코리아는 알베르토 몬디가 피아트 500X의 세일즈 차장으로 활동하는 바이럴 영상을 온라인에서 공개했다. ‘피아트 500X 바이럴 영상’은 알베르토가 인터넷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형태로 구성되어, 피아트 500X의 개성 있는 매력과 성능에 대한 소개를 이탈리아 남자 특유의 자상한 감성으로 풀어준다.
영상에서 알베르토는 피아트 세일즈 차장으로서의 진지함과 이탈리안 남성의 매력적인 유쾌함을 잘 보여주며 특히, 영상 중간에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과 알베르토의 친구이자 피아트 500X의 실구매자 마르코가 특별 출연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알베르토 몬디는 “이탈리안 디자인이 매력적인 피아트 500X의 진가를 아직 많은 사람들이 경험해보지 못한 것 같아 직접 홍보에 나서게 되었다”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이내믹한 주행 능력과 동급 최고 수준의 편의 사양을 탑재하고 있는 피아트 500X의 진가를 직접 알려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김기형 tnkfree@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