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인피니티 뉴 QX60, 사전계약하면 기존 가격에 판매

[사진자료]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New QX60 사전 계약 돌입 (1)

인피니티가 뉴 QX60 공식 발표에 앞서 사전 계약을 받기 시작했다.

인피니티 코리아(대표: 이창환)는 강렬한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사양으로 업그레이드 된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뉴 QX60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2013년 국내 도입된 인피니티 QX60은 지난해 공격적인 가격 조정에 이어 최근 수입 SUV 시장 확대에 힘입어 인피니티의 핵심모델로 자리잡았다. 2016년 상반기 판매량은 2015년 동기 대비 2.5배 이상 성장했다.

New QX60은 디자인, 감성, 편의성을 강화했다. 디자인은 인피니티 최신 패밀리룩을 적용, 더욱 스포티하고 공격적으로 변했다. 메쉬 타입의 더블아치 그릴, 한층 날렵해진 헤드램프 및 범퍼 등이 강한 존재감을 표출한다. 초승달 모양 D 필러와 크롬 장식 LED 안개등, 샤크핀 타입 안테나 등을 적용했다.

인테리어도 더욱 고급스럽게 진화했다. 도어트림, 센터페시아 등에 적용된 우드트림 패턴을 변경하고, 가죽과 대비되는 색상의 스티칭 및 퀼팅 시트를 적용해 기존 모델과는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정숙성 및 승차감도 향상됐다. 측면 유리에 이중접합 어쿠스틱 글라스를 적용해 풍절음 유입을 최소화하고, 주행 중 노면에서 올라오는 타이어 소음을 줄였다. 앞 뒤 서스펜션의 쇽 업쇼버를 개선해 차체 움직임 및 진동을 최소화시켜 안락한 승차감을 완성했다.

편의사양도 보강됐다. 뉴 QX60은 뒷 범퍼 아래에 센서를 부착, 센서 하단으로 발을 움직이는 간단한 동작만으로도 트렁크 문을 열 수 있는 핸즈 프리 파워 리어 게이트 기능을 적용했다.

판매가격은 6,290마원. 공격적인 가격으로 수입 SUV 시장에서 입지를 굳힌다는 전략이다. 사전계약에 한해 기존 가격인 6,200만원에 판매한다.

인피니티 뉴 QX60은 오는 8월말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