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1주년 특별 이벤트

푸조와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서비스 런칭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0일(수)부터 8월 31일(수)까지 약 한 달 동안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를 이용 및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는 48시간 렌터카 이용권과 제주도 디 아일랜드 블루 호텔 2박 3일 숙박권을, 2등 9명에게는 디 아일랜드 마리나 호텔 1박 2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9월 12일(월)이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48시간 이상 해당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 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는 보다 높은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달 중 제주공항 인근에 전용 렌터카 하우스를 완공, 오픈 할 예정이다.

작년 8월 런칭한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서비스는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로 운영되는 직영 렌터카 사업으로,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푸조와 시트로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렌터카 서비스는 런칭 직후 소비자들의 높은 수요로 인해 인기 모델들을 대거 추가 투입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와 같은 관심과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면서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는 현재 경쟁이 치열한 제주 렌터카 시장에서도 높은 운영률을 유지하며 대표 수입차 렌터카 서비스로서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