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는 4월 한 달간 프리미엄 중형 세단 SM6의 대규모 전국 시승이벤트와 신세계백화점에 SM6 특별 라운지를 운영한다.
르노삼성차는 4월 한 달간 진행되는 ‘SM6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시승행사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1,500만원 상당의 프랑스 여행상품권과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SM6 스페셜리스트의 전문 상담과 오디오 가이드도 제공할 예정이다. 시승은 르노삼성차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지난주 31일부터 시작된 SM6 라운지는 전국 4개 신세계백화점과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역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오는 10일까지 11일간 운영된다.
금요일과 주말에는 SM6 스페셜리스트의 특별한 상담과 VIP 케어를 받을 수 있다.4월 15일부터 17일, 22일부터 24일은 전국 르노삼성차 13개 지점에서 SM6 스페셜리스트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승행사에서는 유명 성우가 녹음한 차량 설명 오디오 가이드와 S-link의 기능 시연을 통해 시승을 하면서 쉽고 자세한 SM6 차량 설명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또 취향에 따라 드라이브 모드를 다르게 설정하는 SM6의 멀티-센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3가지 분위기의 드라이빙 음악도 차별화해 운영한다.
김기형 tnkfree@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