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ize_Hyunai_Ioniq_testdrv

현대자동차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테마시승 체험단’ 참가자를 23일부터 모집한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테마시승 체험 이벤트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상품성과 연비(공인연비 22.4km/L, 15인치 타이어 기준)를 알리기 위해 준비한 특별 시승 행사다. 현대차는 시승체험단 200명을 4월 9일부터 20일까지, 4월 23일부터 5월 4일까지 2차수에 걸쳐 차수별 각각 100명씩 모집한다. 체험단에게는 11박 12일간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차량을 무상으로 대여할 예정이다.

시승 체험단은 발대식을 통해 차량 소개, 안전한 운전 방법, 테마시승 프로그램 등을 안내받게 된다. 테마시승 기간 동안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의 연비, 주행성능, 디자인 등과 관련된 키워드를 해시태그와 함께 작성하는 ‘일일 미션’이 주어지며,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과 시승 소감을 담아 미션을 수행한 참가자 중 우수 작성자에게 주유상품권과 커피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테마시승을 통해 체험단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의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와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은 물론, 모던한 디자인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특성에 맞춘 다양한 시승 체험 기회를 제공해 우수한 상품성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김기형 tnkfree@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