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_nissan_maxima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3월 맥시마, 캐시카이 등 자사 대표 모델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과 온라인 퍼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맥시마 구매시 현금, 할부 구매 방법에 상관없이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맥시마는 동급 경쟁 모델을 압도하는 최고급 소재와 사양의 닛산 플래그십 세단이다. 정부 개별소비세 인하에 따라 올 6월까지 4,330만원이라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닛산은 공급을 뛰어넘는 높은 인기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지난해 12월부터 대기 고객에게 매달 3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누적, 차량 등록 시 일괄 지급하는 정책 펼쳐오고 있다.

유럽 시장을 석권한 디젤 SUV 캐시카이 고객에게는 전 트림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닛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현금 구매 시 트림에 따라 최대 170만원 주유권도 증정한다.

한편, 2000cc 급 수입 가솔린 중형 세단 중에서 연비 (2.5모델 기준 복합 13.3km/l)를 자랑하는 패밀리 세단 알티마(Altima)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3월 구매 고객에 한해 기존 2년/4만km 서비스 쿠폰 기간을 3년/6만km까지 연장 해준다.

한편, 한국닛산은 글로벌 1위 전기차 리프(LEAF)의 제 3회 제주 국제전기차엑스포 참가를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27일까지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 리프 퍼즐 이벤트에 참여,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1명), 몰튼 브라운 바디로션 세트(5명), CGV 영화관람권(1인 2매, 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김기형 tnkfree@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