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쉐보레, 맨유 마스코트 11번째 어린이 모집

re_chevy_Manchester_united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의 공식 스폰서인 쉐보레는 3월 8일 자정(미국 동부 기준)까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맨유의 정규 리그 경기 마스코트로 초청될 특별한 어린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만7세 이상 11세 이하의 아이를 가진 부모는 응모기간 중 공식 응모 홈페이지(www.ChevroletFC-XI.com)를 방문해 축구가 자녀의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킨 감동적인 이야기와 맨유의 11번째 마스코트가 되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400자 이내로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21일에 발표되며, 선정된 어린이는 올 가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개최되는 맨유의 홈경기에 어린이 마스코트로 참가하게 된다.

또한, 쉐보레는 국내 고객에게 맨유의 홈구장인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는 팬 토너먼트 경기인 쉐보레 Fan Cup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쉐보레 팬 토너먼트 경기는 전 세계에서 뽑힌 축구 팬들이 팀을 구성해 올드 트래포드 경기장에서 경기를 펼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구단 소속 프로 코치들이 제공하는 축구교실에 참가하는 특전을 부여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3월 25일까지 자신만의 특별한 골 세레모니 장면을 촬영한 사진을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쉐보레 Fan Cup 응모 페이지(http://www.chevrolet.co.kr/chevy/chevy-fc.gm)에 올려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발표는 3월 28일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김기형 tnkfree@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