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재규어랜드로버, 분당에 트레이닝 아카데미 신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경기도 분당에 트레이닝 아카데미를 열었다.

경기도 분당구 수내동에 지난 4일 공식 오픈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트레이닝 아카데미는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도심에 위치했다. 전체 리테일러 직원의 70% 이상이 1시간 이내에 방문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지상 5층, 연면적 1,600㎡(약 500평)의 규모의 트레이닝 아카데미는 100여 명의 인원을 동시에 교육할 수 있는 5개의 교육장과 6개의 워크베이, 두 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한 쇼룸 등을 갖췄다.

최첨단 설비에 걸맞은 새로운 교육 프로세스도 도입했다. 총 9명의 분야별 전문 트레이너들로 구성된 재규어 랜드로버 트레이닝 아카데미 팀이 교육 과정을 주도적으로 운영하며, 각 트레이너는 리테일 경영 교육부터 제품 및 브랜드, 금융 및 판매, 기술 교육 등 각각의 전문 분야를 담당한다.

이곳에서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정비사, 영업 및 서비스 인력, 관리자까지 전 직원이 교육을 받게 된다. 심도 있는 교육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중고차 과정, 세법 및 금융 서비스 교육 과정 등이 신설됐으며, 브티리시 럭셔리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재규어 랜드로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영국 문화 및 역사 등의 기초 교육을 시행한다. 또, 일반 직원부터 최고 관리자 과정까지 다양한 수준별 전문 교육을 마련해 스페셜리스트로서의 역량도 강화할 예정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