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2016 스파크 출시, 온오프라인 마케팅 강화

resize_Chevy_Spark_2016_release2

쉐보레는 강렬한 레드 컬러를 적용한 더 넥스트 스파크 패션 에디션과 더불어 사양을 보강한 2016년형 더 넥스트 스파크를 출시했다.

쉐보레는 2016더 넥스트 스파크의 슬로건을 ‘이런 경차는 처음이니까, 더 넥스트 스파크’로 정하고 새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쉐보레는 더 넥스트 스파크만의 개성과 탁월한 안전성을 강조하기 위해 최근 새 TV 광고 모델로 영화배우 고아성을 전격 기용한 바 있으며, 이 달 15일부터는 경쟁차종 대비 더 넥스트 스파크의 우수성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한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한다.

2016더 넥스트 스파크의 가격(M/T기준)은 1.0L 가솔린 모델 1,015만원~1,309만원, 1.0L 가솔린 에코 모델 1,227만원~1,500만원이며, 새롭게 선보인 더 넥스트 패션 에디션 모델은 1,271만원이다.

쉐보레는 2월 중 더 넥스트 스파크 구입시 생산일자 별로 6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의 현금 할인 또는 최대 36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및 1.9% 초저리 할부를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1월과 2월 두 달 동안 쉐보레 제품 구매 고객은 물론, 전국 쉐보레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100대, 아이패드 미니 900개를 제공하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실시,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 당첨자를 선정해 쉐보레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있다. 이외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한 고객 중 선착순 6만명에게는3천원 상당의 해피콘 모바일 쿠폰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김기형 tnkfree@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