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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코리아 상반기 디젤 라인업 강화

resize_[포드코리아 보도자료] 2016 포드·링컨 챌린지 컨퍼런스

작년 1만 358대의 판매고를 기록한 포드코리아가 올해 상반기중 포드의 디젤 라인업을 확장하고 하반기에는 링컨의 주요 모델들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1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16 포드 링컨 챌린지 컨퍼런스’에서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올해 계획을 밝혔다. 이에 따르면 포드는 올해 1월부터 몬데오, 쿠가, 포커스로 구성된 포드 디젤 라인업의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며 적극적으로 포드 디젤을 알리는 한편, 하반기에는 ‘올-뉴 링컨 컨티넨탈’과 새로운 디자인 DNA로 돌아온 링컨의 대표 중형 세단, ‘2017 뉴 링컨 MKZ’ 및 ‘2017 뉴 링컨 MKZ 하이브리드’ 를 출시해 링컨의 전략적 라인업을 완성할 계획이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이날 열린 ‘2016 포드·링컨 챌린지 컨퍼런스’에서 각 부문에서 가장 훌륭한 성과를 거둔 직원을 포상하고, 2016년 한 해의 세일즈 및 마케팅 전략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포드·링컨 공식 판매 딜러사인 선인자동차, 프리미어모터스, 혜인모터스, 이한모터스 및 더파크모터스의 세일즈 컨설턴트 및 포드코리아 임직원 등 총 39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열렸다.

회사측은 이 자리에서 2015년 한 해 세일즈와 서비스 그리고 리셉션 등 각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실적을 거둔 딜러 사원 20명을 치하했다. 2015년 판매왕은 남기혁 세일즈 컨설턴트가 차지했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이날 격려사를 통해 “포드는 9년 연속 성장 및 4년 연속 두 자리 성장률을 달성하며 건강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단지 우수한 자동차를 넘어서서, 작은 노력 하나, 작은 서비스 하나도 고객에 맞춘 포드, 링컨의 특별한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기형 tnkfree@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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