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스타렌터카가 더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담은 홈페이지를 새로 오픈한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렌터카 업체인 ‘제주스타렌터카(대표 장호, www.jejustar.co.kr)’는 2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 한다고 밝혔다. 리뉴얼 될 홈페이지는 기존 렌터카 이용 외 관광, 숙박, 항공권, 여행정보 등 제주도 여행 관련 정보 제공은 물론, 제주스타렌터카 고객 대상 관광지 할인 쿠폰 및 페이백 서비스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메뉴를 추가했다.
페이백 서비스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숙박, 관광지, 음식점 예약 시 이용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되돌려 주는 서비스로,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PC와 모바일의 사용자 환경을 최적화하여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제주 여행 관련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스타렌터카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대대적인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참여 고객 대상 제주여행 풀 패키지, 카텔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 할 계획이다.
제주스타렌터카는 2001년 설립된 제주도 대표 렌터카 업체로 2014년 전국 렌터카 업계 최초로 고용노동부로부터 인적자원개발(HRD) 우수기관 인증을 받았다. 현재 보유 차량 1,700대로 올해 안에 3,000대까지 늘린다는 목표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