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재규어 랜드로버, 강동과 성남에 서비스센터 동시 오픈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_KCC 성남 서비스센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_KCC 성남 서비스센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백정현)는 강동과 성남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신규 오픈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강동·성남 서비스센터의 운영은 선진모터스와 KCC오토모빌이 맡는다. KCC오토모빌에서 운영하는 성남 서비스센터는 서울외곽순환도로 인근에 위치해 서울 남부권과 경기 지역을 커버한다. 지상 4층과 지하 1층, 총면적 4,739m2(1,432평)의 규모를 갖췄다. 총 31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판금 및 도장 사고수리 250대를 포함해 월 2,000대의 서비스 처리 능력을 갖추고 있다. 24시간 차량 입고가 가능하며 사고 차량에 대한 수리비 할인 등의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가장 최신 시설의 고객 라운지에는 유아를 동반한 고객들도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키즈룸을 마련했으며, 차량을 정비하는 동안 편히 쉴 수 있는 마사지 룸, 다양한 음료와 스낵이 준비된 바(Bar)까지 완비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선진모터스가 운영하는 강동 서비스센터는 선진모터스 최초의 서울 지역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다. 지상 4층, 총면적 1,772m2(537평) 규모로, 교통의 요지에 위치해 송파, 강동 및 경기 동부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최신 설비와 최첨단 장비를 갖춘 10개의 워크베이로 월 700대의 정비가 가능하며, 숙련된 전문 테크니션들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넓고 쾌적한 고객 라운지에는 세련된 분위기의 고객 전용 바(Bar)를 운영해 보다 품격 높은 케어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_선진 강동 서비스센터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