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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랜드로버, 2017년까지 서비스센터 27개 확보 계획

올해 1,500억원을 투자해 전국 10개 지역에 서비스센터를 오픈한 재규어 랜드로버가 2017년까지 전국에 27개 이상의 서비스센터를 확보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백정현)는 16일, 서울, 인천, 제주, 수원, 평촌, 성남, 창원, 전주 지역을 포함해 올 한 해에만 전국에 총 10개의 서비스 센터를 오픈, 총 1,500여억원의 네트워크 확장 투자계획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2017년까지 전국에 총 27개 이상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016년 3월까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전국 주요 도시에 총 21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된다. 워크베이는 300여개로 기존 150개에서 두 배 가까이 늘어나며, 월 서비스 처리 가능 댓수도 2만여대로 증가된다. 서비스 인력도 400명 이상으로 증원된다.

알루미늄 판금 도장 시설도 확충 한다. 전세계적으로 알루미늄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인 만큼 브랜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가장 선진화된 서비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 차체 수리부터 도색까지 풀 서비스가 가능한 지점을 확대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부품 공급 센터도 기존 대비 3배로 확대했다. 지난 3월부터 운영되고 있는 부품 공급센터는 총 3만5,000여 종의 예비부품을 보유한다. 이는 주요 부품의 98%, 전체 부품 중 96%를 즉각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는 수량이다. 뿐만 아니라 수도권 배송 전담 시스템 및 긴급 배송 시스템 통해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향후 네트워크 확장 계획에 대비해 2배 이상의 예비 면적도 확보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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