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가 겨울맞이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은 겨울맞이 무상점검 및 무료 보충을 실시하고, 정비 할인쿠폰과 엔진오일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오토솔루션 러브 투게더 겨울 이벤트’를 11월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오토솔루션 러브 투게더 겨울 이벤트’ 수익 일부를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12월 16일까지 전국 470여개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 방문고객에게 기본적인 무상점검은 물론, 동절기 대비를 위한 부동액, 브레이크 오일, 파워스티어링 오일 무료 보충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배터리 교환 시 정비쿠폰 2만원권을 100% 증정하고, 7만원 이상 정비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엔진오일 할인쿠폰 1만원권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은 행사기간 중 고객이 지불한 수리비 일부를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이웃 돕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임직원이 이웃 돕기에 필요한 물품과 봉사를 직접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며, 고객은 별도의 분담금 없이 자신이 낸 정비비용의 일부를 나눌 수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