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부산 광안리에 선보인 특별한 브랜드 공간 Mercedes me Busan 방문객이 1만5,000명을 넘겼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8월 5일부터 16일까지 12일동안 총 1만 5,000여 명이 ‘메르세데스 미 부산’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 미 부산은 오는 30일까지 문을 연다.

부산 광안리 해변가에 위치한 Mercedes me Busan은 오픈 테라스 카페 컨셉으로 Coffee Smith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운영되는 카페, 차량 전시 및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전시와 판매, 그리고 방문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대형 디지털 Media Wall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4-Mercedes me Busan 디제이 나이트

Mercedes me Busan에서는 8월 한 달 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이벤트가 진행되어 매주 주말 여름 밤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매주 금요일(8월 7일, 14일, 21일, 28일) 밤에는 국내 대표 인기 디제이들과 함께 매주 다른 테마의 디제이 나이트가 진행되는데 오는 21일과 28일에는 DJ 샤넬, 제이미와 Bagagee viphex 13(바가지)의 흥미롭고 신나는 디제이 나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8월 8일, 15일, 22일, 29일) 밤에는 패션, 사랑, 음악, 영화를 테마로 현장의 방문객들과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다. 지난 8일과 15일에는 패션 에디터 성범수와 함께하는 패션 토크, MC 박지윤 및 작가 허지웅과 함께 프로포즈를 주제로 실제 사연을 받아 이야기 하는 러브 토크가 진행됐다.

22일과 29일에는 가수 윤종신, 김예림, 에디킴과 함께하는 뮤직 토크, 그리고 영화감독 장항준의 영화 해설을 곁들인 시네마 토크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 주말 이벤트는 별도의 신청이나 사전 등록 없이 방문객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시승해 보고 싶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Drive your Star), SNS와 연계한 방문자 참여 해시태그 이벤트(Be the Star),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타로고를 직접 완성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Make your own Star), 나만의 메르세데스-벤츠 자동차를 디자인 해 볼 수 있는 그림그리기 프로그램(Design your own Mercedes)등 흥미로운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 기간 동안 상시 진행된다. 특히, 나만의 메르세데스-벤츠 자동차를 디자인 해 볼 수 있는 그림그리기 프로그램(Design your own Mercedes)은 가족과 함께 방문한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참여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한 특별한 선물도 제공한다.

사진6-Mercedes me Busan 토크콘서트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