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일일 300대 이상의 사전 계약고를 올리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판매 개시에 맞춰,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을 시작한다.
“Life is full of Spark”를 슬로건으로 하는 더 넥스트 스파크 고객 체험 마케팅은 전국 단위 대규모 시승 및 전시 이벤트로 구성됐다.
8월 8일부터 서울 코엑스, 부산 더 베이 101, 인천 스퀘어원을 비롯, 대구와 대전 등 각 지역의 트렌드한 장소에 전시되는 더 넥스트 스파크를 직접 보고 시승 및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서울 도심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벤트의 첫 날인 8월 8일을 맞아 서울 강남구 코엑스 밀레니엄 스퀘어, 센트럴 플라자에서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압도적인 퍼포먼스, 동급 최초 프리미엄 안전사양을 소재로 한 흥미로운 차량 전시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슈퍼스타 K4에서 준우승을 한 유명 밴드 딕펑스와 함께 더 넥스트 스파크 출시 기념 런칭 세레모니가 펼쳐진다. 이번 런칭 세레모니에는 유쾌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딕펑스의 축하 콘서트 및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주인공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이러한 다양한 전시 및 현장 시승 이벤트 이외에도 서울 도심 지역에서 더 넥스트 스파크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게릴라 시승 이벤트, 더 넥스트 스파크의 탁월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비교 시승 이벤트도 곧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